리파소식 | ReFa - 이영애가 선택한 리파

더 새로워진 ReFa

더 새로워진 ReFa

2009년 2월에 1개의 롤러에서 시작된 ReFa는 일본뿐만 아니라 아시아를 포함한 많은 고객으로부터 지지 받아, 2015년 9월 누계판매대수 400만개를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2015년 10월, 세계에 통용되는 미용 브랜드를 목표로 더욱 진화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컨셉을 "잠자는 생명 아름다움의 각성"이라고 잡고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전개하고 있습니다.

미용 기기와 화장품의 융합에서 태어난 "UNITED BEAUTY」을 근간으로 지금까지 없었던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고객의 미용 습관을 더욱 즐겁게 매력적인 것으로 만들어갑니다.

News Index